여수 라마다 호텔을 다녀왔는데, 궁금해 하실 만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저도 가기전에 검색을 했었는데, 제가 딱 원하는 답을 얻지 못해서 다른 분들은 속시원히 다녀 오시라고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1.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라마다 호텔 인피니티풀은 투숙객 전용입니다. 그런데 투숙객도 요금을 받습니다.
2. 인피니티풀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성인 1.5만원, 소인 1.0만원 인데, 단체 투숙객은 네고하기에 따라 좀 더 할인 가능했습니다.
3. 탈의실이나 샤워실은 있나요?
네. 5층 수영장 입구에서 왼편으로 쭉 들어가시면 남녀 탈의실이 있습니다. 탈의실로 들어가면 샤워실이 있고, 샤워실 앞에는 조그만 짤순이(탈수기)가 비치되어 있으며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 입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카운터에서 받은 비치타월을 가지고 나가서 썬베드나 테이블에 자리를 잡습니다.
4. 구명자켓은 유료인가요?
무료입니다. 구명자켓(라이프자켓)은 사이즈별로 비치되어 있으며, 무료입니다. 그런데 라이프자켓을 입는 사람은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날씨가 추울때나 입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5. 수모를 써야하나요?
맞습니다. 그런데 썬캡을 쓴 분도 있고, 야구모자를 쓴 분도 있고, 수영장 안에서 모자를 벗고 계시는 분도 있습니다. 수영모를 굳이 사서 오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안전 관리자가 수모를 벗고있다고 터치 하는 걸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6. 수영장을 여러번 이용 할 수 있나요?
네. 이용은 가능합니다. 그런데 수영장을 이탈했다가 30분이 경과하면 이용 요금을 다시 내야합니다. 1부(오전.오후)와 2부(저녁)로 나뉘는데, 둘 다 이용하려면 결국 요금을 두번 결제해야 합니다.
7. 수영장 물 온도는 어떤가요?
목욕탕이나 온천이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로 따뜻해서 아이들도 오래 놀 수 있습니다. 반면에 뜨거운 목욕탕안에 오래 있으면 피곤하듯 2시간 이상 놀기는 힘들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이용하고자 했지만, 피곤해서 결국 한 번만 이용하고 말았습니다.
8. 튜브를 가져가도 되나요?
됩니다. 그런데 튜브는 직경 1미터 이내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튜브 바람넣는 기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9. 음식을 가져가도 되나요?
안됩니다. 음식물 반입은 금지이지만, 카운터에서 시켜서 먹는 것은 가능합니다.
10. 라마다호텔 인피니티풀 이용 꿀팁
먼저 객실에서 수영복을 갈아입습니다. 그리고 갈아입을 옷과 결제할 카드를 챙기고 옷장에 있는 타월로 된 가운을 두른 상태로 5층 수영장 입구로 갑니다. 카운터에서 요금 결제 후 탈의실 보관함 열쇠와 비치타월을 1장 받습니다. 탈의실로 가서 개인 짐이나 갈아입을 옷 등을 보관함에 넣습니다. 수영장으로 비치타월을 들고 나와서 썬베드나 테이블을 잡습니다(무료).
그리고 따뜻한 탕속에 들어가서 하늘에 짚라인을 타고 내려가는 사람들을 구경하며 물놀이를 충분히 즐기시고 탈의실에 가서 수영복을 벗고 탈수기로 물기를 짜줍니다. 가져온 옷과 가운을 걸치고 방으로 올라가서 샤워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제가 여수 라마다호텔 인피니티풀 수영장을 이용하기 전 궁금했던 내용을 스스로 답해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쓸데없는 광고지만 하나 클릭 부탁 드립니다^^